Home

서울평화상

홈 > 서울평화상 > 역대수상자 > 14회 수상자

일자
: 2019년 2월 22일
장소
: 대한민국 서울, 호텔롯데

동영상


제 14 회 시상식 동영상 입니다.
시상식을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사진

시상식장으로 입장하고 있는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왼쪽으로부터 다섯 번째), 문희상 국회의장(왼쪽으로부터 네 번째),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왼쪽으로부터 세 번째) 서울평화상문화재단 권이혁 이사장이 개식사를 하고 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권이혁 이사장의 개식사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서울평화상심사위원 대표로 최정호 위원이 심사경과보고를 발표하고 있다. 권이혁 이사장이 제14회 서울평화상 수상자인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권이혁 이사장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상패를 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답사를 하고 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답사를 하고 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답사를 하고 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답사를 끝내고 감사의 인사를 하고 있다. 문희상 국회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축사를 하고 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왼쪽에서 두 번째), 문희상 국회의장(왼쪽에서 첫 번째),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왼쪽에서 세 번째)가 기념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수상자 및 많은 내외귀빈들
시상식에 참석한 김 덕 전 서울평화상문화재단 이사장 겸 전 부총리(왼쪽으로부터 첫 번째), 반기문 제12회 서울평화상 수상자 겸 전 UN 사무총장(왼쪽으로부터 두 번째), 이홍구 전 총리(왼쪽으로부터 세 번째)